PS5 용과같이8 예약구매 오픈케이스

오늘은 제가 용과같이8 예약구매 후 받아보게 된 게임의 오픈케이스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용과같이 시리즈의 팬으로 PS3 시절부터 게임을 즐겨왔습니다. 가장 최신작인 용과같이8을 드디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용과같이8 예약구매 정보

예약구매는 이미 11월부터 진행이 되었고, 1월24일까지 예약한 사람들은 발매일인 1월 26일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네이버 쇼핑 탭을 통해 계속해서 조회하던 중 배송비를 제외하고 7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용과같이8_예약구매

업체에서는 24일 저녁에 발송준비를 완료하고 25일 택배사에 전달이 되었습니다. 과연 하루만에 배송이 완료될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로젠택배가 악명이 높다는 소문도 있지만 최근 게임 전문점들은 로젠택배를 많이 이용하는듯합니다.

저도 최근 몇 번의 게임과 주변기기 구매 시에 모두 로젠택배로 받아 보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CJ나 다른 택배사의 경우 간혹 마의 HUB에 갇히게 되면 고스란히 하루 이상 대기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본론으로 다시 돌아와서 지금은 특전이 포함된 예약 상품을 구매할 순 없지만 아직 일반판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가격을 비교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용과같이8 : 네이버 쇼핑 (naver.com)

용과같이8 오픈케이스, 특전 보기

게임타이틀

용과같이8_오픈케이스_전면

사전예약 구매로 조기 구매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육성 지원 아이템’과 ‘스페셜 잡’의 더블 세트 DLC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동봉된 코드는 발매일로부터 1년간만 유효하기 때문에 만료 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용과같이7의 주인공인 카스가 이치반과 용과같이 전체 시리즈의 주인공인 키류 카즈마가 같이 나오는 대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내용을 보면 키류가 암에 걸린걸로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이 어쩌면 키류를 볼 수 있는 마지막 넘버링이 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지금까지는 불멸의 키류 카즈마였습니다.

용과같이8_오픈케이스_후면

게임 용량을 보면 최소 60GB이상입니다. 7편보다도 방대한 내용과 즐길거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시리즈 최초로 해외인 하와이를 배경으로 합니다.

책갈피 : 또 하나의 특전

용과같이8_사전예약특전_무코다사에코

용과같이7 주요 캐릭터 4명 중 하나인 무코다 사에코입니다. 이번 용과같이8 예약구매에서 랜덤 증정이긴 하지만 나름 뽑기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책갈피로 사용은 못할것같고 고이 소장할 예정입니다.

이제부터는 게임을 본격적으로 즐길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