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난을 위한 하이포넥스 사용 후기

오늘은 동양난 영양제로 알려진 하이포넥스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근 동양난 잎 끝이 마르는 증상이 보여 영앙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럼 제가 실제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이포넥스 제품 살펴 보기

하이포넥스_제품

제가 구입한 제품은 하이포넥스 160ml입니다. 제품 크기는 성인 손바닥 크기입니다. 제품은 160ml와 450ml 두 가지가 있습니다. 원액을 물에 희석해서 사용하기에 160ml 제품도 오랜기간 사용할 수 있을 것같아 작은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은 식물의 생육에 필요한 15종류의 필수영양소와 미량요소가 균형있게 배합되어 식물의 건전한 생육을 도와줍니다. 질소, 인산, 칼륨이 6:10:5 비율로 들어가 있습니다.

 

하이포넥스 제품 사용 방법

하이포넥스_뒷면하이포넥스_개봉

  1. 제품을 개봉해보면 파란색 원액이 들어 있습니다. 난 화분의 경우 원액과 물을 1:1000으로 희석해서 쓰기 때문에 2L 통에 원액 2ml를 넣어주면 됩니다.
  2. 원액을 넣으실 때는 스포이드를 사용해 주시면 정확하게 용량에 맞춰 넣으실 수 있습니다.
  3. 스포이드에 2ml 원액을 담아 2L 용기에 넣어줍니다.
  4. 원액이 잘 섞이도록 뚜껑을 닫고 가볍게 흔들어 줍니다. 그 결과를 보면 다음 사진과 같습니다.

5ml_스포이드 하이포넥스_희석액

이제 희석액을 난 화분에 주면 됩니다. 사용주기는 7일에서 15일입니다. 처음에는 과하지 않도록 15일에 한번 주고 상황을 보면서 적절히 조절하면 되겠습니다.

 

하이포넥스 구매 방법

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에서 검색하시면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래에 관련 링크를 달아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최저가가 아닐 수도 있으니 꼼꼼히 비교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