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프룻 망고젤리 베트남 여행 선물 추

오늘은 탑프룻 망고젤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베트남 여행 시 필수 구매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유명한 제품입니다.

탑프룻_망고젤리_전면

탑프룻 망고젤리 제품 소개

탑프룻 망고젤리는 실제 과즙이 들어간 젤리 제품입니다. 실제 과일을 먹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 망고를 먹는 것처럼 특유의 과일 향이 납니다. 유통기한도 제조일로부터 1년이라 여러개 구매 후 먹어도 부담이 없습니다.

  • 원재료명 : 포도당시럽, 설탕, 망고주스농축액, 구연산, 카라기난, 사과산, 합성망고향, 구연산나트륨, 착색료(식용색소황색 제4호, 황색 제5호, 이산화티타늄)
  • 보관방법 :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냉한 곳에 보관
탑프룻_망고젤리_후면

탑프룻 망고젤리 구매 이유

쫀득한 식감

탑프룻_망고젤리_내용물

일반적인 젤리와 달리 뭔가 푹신한 듯 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좋습니다. 약간의 끈적임이 있지만 먹고 나서 휴지로 한번 쓱 닦으면 됩니다. 뭔가 색감이 러버덕 같기도 하고 젤리의 모양이 특이하기도 합니다.

낱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

탑프룻_망고젤리_개별포장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가방이나 주머니에 몇 개씩 넣고 휴대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다니다가 단 것이 먹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습니다. 한 개씩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젠 한국에서도 구매 가능

워낙 유명한 베트남 필수 구매 항목이어서 그런지 이제는 정식 수입이 되어 한국에서도 구매해서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베트남 현지 가격보다는 몇 배 비싸긴 합니다.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탑프룻 망고젤리 구매하러 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