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제주 화산우롱차 소개

오늘은 오설록 제품인 제주 화산우롱차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설록 제품을 제주가 아닌 온라인 구매로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제품 정보부터 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설록_제주화산우롱차_박스전면

우롱차는 무엇인가?

우롱차 기원

우롱차는 본래 중국 남부의 광둥성 및 푸젠성, 그리고 대만에서 생산되는 차의 일종입니다. 한국식 한자음은 오룡이고 우롱은 오룡의 표준중국어 발음이라고 합니다.

우롱차는 사잎의 산화 도중 가열로 산화를 중지시켜 10 ~ 80% 정도의 산화도를 가지게 한 반산화차이고, 산화도가 낮은 차를 청향차, 높은 차를 농향차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쉽게 녹차와 홍차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우롱차 효능

우롱차는 섭취하는 음식의 지방 흡수를 억제하여 지방의 배출을 증가 시켜서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오설록 제주 화산우롱차 제품 특징

오설록_제주화산우롱차_제품특징

제주 화산우롱차는 제주 한남지역에서 재배된 차 잎으로 만들어집니다. 맛은 볶은 곡물 향이 나고 바람으로 발효한 것이 특징입니다. 차를 드시기 위해서는 약 90도의 물에 약 2분간 우려서 드시면 됩니다. 우롱차는 녹차보다는 쓴맛이 없습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드시기에 좋습니다.

다만, 우롱차도 발효 방법의 차이일뿐 녹차와 같은 차 잎을 쓰기 때문에 소량의 카페인은 들어 있습니다. 가급적 저녁 시간에는 드시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설록 제주 화산우롱차 후기

제가 직접 받은 제품은 유통기한이 약 1년 정도 되었습니다. 맨 위의 사진처럼 박스 정면 하단에는 티백을 하나씩 편리하게 꺼내 먹을 수 있도록 절취선이 있습니다.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종이 티백

요즘은 플라스틱으로 된 티백도 많은데 이 제품은 종이 티백이라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부담 없는 가격

쇼핑몰에 보면 티백 20개 있는 박스 제품 한개가 약 8천 원입니다. 점심 한끼 가격도 되지 않는 금액으로 우롱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매일 한 잔씩 마셔도 20일은 마실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오설록의 제주 화산우롱차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혹시라도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매창으로 연결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