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깨끗해 리필 손세정제 사용 후기

오늘은 아이깨끗해 리필 제품을 사용해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이후 손세정제는 가정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저는 아이깨끗해 플라스틱 용기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리필 제품으로 채워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깨끗해_리필_전면

아이깨끗해 리필 제품 소개

리필 제품은 용량이 다양합니다. 200ml부터 대용량인 1.8L, 4.5L까지 있습니다.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는 위 사진에 보이는 450ml가 적당해 보입니다. 이유는 가정에서 쓰는 플라스틱 용기 제품이 250ml이고, 해당 제품을 하나만 쓰는 것이 아니라 욕실과 주방 등에서 쓰기 때문에 450ml 리필 제품으로 두 개의 플라스틱 용기를 채우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입니다.

아이깨끗해_리필_빈통채우기

아이깨긋해 제품 특징 살펴보기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

제가 사용해보니 1회의 펌핑으로도 손을 충분히 씻을 수 있었습니다. 펌핑을 하면 바로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손을 비벼 거품을 낼 필요가 없습니다. 15초만에 항균 99.9% 효과가 있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됩니다.

선호에 따른 다양한 향과 종류 선택 가능

아이깨끗해_제품라인

가장 판매량이 많은 ‘순’ 제품부터 레몬, 청포도, 복숭아향 제품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꽃 향기 제품인 블루밍 퍼플, 퓨어 핑크, 허니 플라워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순’ 제품이 가장 무난했습니다. 냄새도 강하지 않고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았습니다.

손 세정제 사용해야 하는 이유

손의 세균, 미생물 제거에 효과적

손은 일상생활에서 많은 물건을 만지고 접촉하는데 사용됩니다. 그래서 다양한 세균과 미생물이 많은데, 손 세정제를 사용하면 그런 세균 등을 없애는데 효과적입니다.

간편하고 빠른 사용이 가능

비누 없이도 손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1회 펌핑으로 손을 몇 차례 비비고 물로 헹구어 내면 손의 미생물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손의 건조 방지

아이깨끗해 리필은 보습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손을 닦은 후에도 건조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비누와 물로만 손을 세척했을 때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해당 제품을 구매하기 원하신다면 아래의 링크 창을 통해 비교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이깨끗해 리필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