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받침대 메론 참외 호박 과일받침대 사용 후기

오늘은 텃밭 용품 중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개할 용품은 수박받침대입니다. 명칭은 수박받침대지만 메론, 참외, 호박 등 다양한 작물을 받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멧돌호박의 받침으로 사용 중입니다.

수박받침대

수박받침대 사용 이유

저는 올해 주말농장에서 5평 텃받을 가꾸고 있습니다. 작물 중 하나가 멧돌호박입니다. 멧돌호박은 애호박처럼 중간에 수확해서 먹는 것이 아니라 첫 서리가 내리기 전까지 호박이 숙성되도록 놔두는 것입니다. 즉, 늙은 호박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먹는 것입니다.

늙은 호박은 무게는 5kg이 넘어가기 때문에 땅에 그대로 방치할 경우 호박에 상처가 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호박을 키워서 상품으로 판매할 것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상처 없는 호박을 키우고 싶어서 해당 용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수박받침대-사용

수박받침대 사용 방법

  1. 올려놓을 수박 등 작물을 살짝 들어 줍니다.
  2. 그 밑으로 받침대를 넣습니다.
  3. 받침대 위로 작물을 살짝 놓아줍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작물의 줄기나 열매에 상처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받침대 위에 올려 놓기만 하면 됩니다. 무엇보다 비가 많이 오더라도 받침대 밑으로 물이 빠지기 때문장마철에 열매가 썩을 일이 없습니다.

해당 제품 구매방법

해당 제품은 여러 사이트에서 비교해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쿠팡을 통해서 구매 했습니다. 쿠팡을 통해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제품 구매하러 가기(클릭!)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