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체온계 IRT6520 사용 후기

오늘은 브라운 체온계 IRT6520 모델의 사용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요즘 감기와 독감이 유행이라 소아과에 정말 사람이 많습니다. 그래서 각 가정에 체온계는 필수품인 요즘입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브라운 체온계를 소개합니다.

브라운_체온계_IRT6520_측정후

위 사진은 며칠 전 제 아이가 감기에 걸렸을 때 실제 측정한 체온입니다. 새벽에 갑자기 열이 올라서 체온이 40도가 넘어가기도 했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IRT6520 제품 사양 알아보기

  • 제품브랜드 : BRAUN, 스크린디스플레이 : 액정
  • 제품모델 : IRT6520, 제품색상 : 푸른색
  • 제품사이즈 : 높이 14.4CM, 폭 3.5CM, 제품 총중량 : 0.293KG
  • 제품생산지 : 멕시코

제가 사용하는 IRT6520 제품은 가벼운 무게에 액정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고 체온 상태에 따라 3단계로 디스플레이 색상이 바뀝니다. 그래서 직감적으로 현재의 체온 상태에 대해 빠르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체온이 정상이면 녹색, 주의 해야 하는 상태이면 주황색, 시급한 조치가 필요한 상태이면 빨간색입니다.

제품 구성품

브라운_체온계_IRT6520_구성품

제품 구성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건전지는 물론이고 일회용 캡도 20개(본품 부착된 것까지 포함 시 21개)나 제공되기 때문에 오랜기간 추가 비용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라운 체온계 IRT6520 구매 이유

폭 넓은 사용연령

체온계는 체온 측정 전에 대상 연령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신생아인 3개월 미만, 3개월에서 36개월 미만, 36개월 이상 총 3단계로 나뉩니다. 각 연령별로 주의 단계에 들어가는 체온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36개월 이상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체온 측정

브라운 써모스캔 방식으로 정확한 체온 측정이 가능합니다. 귀 속에 대고 버튼을 누르면 적외선으로 스캔하여 정확하고 빠른 체온 확인이 가능합니다. 체온계에 가장 중요한 점은 정확한 체온 측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 아이도 해열제를 먹고 체온이 변해가는 것을 측정할 때마다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손쉬운 보관

브라운_체온계_IRT6520_제품측면

보관이 용이하도록 제품 구매 시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어 체온계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합니다. 체온계의 측정부를 케이스가 단단하게 보호해 주기 때문에 사용 중 떨어뜨리더라도 체온계를 잘 보호해 줍니다.

쉽고 편리한 사용 방법

브라운_체온계_IRT6520_사용방법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위에 나와 있는 절차대로 사용하시면 체온을 측정하는데 2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브라운 체온계 내돈내산 사용 후기

브라운 체온계는 이번이 두 번째 구매입니다. 아이 신생아 때부터 5년 넘게 사용했던 체온계가 고장이 나서 재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IRT6520 제품은 국내 AS 가능한 공식 판매점 제품입니다. 아이의 미세한 체온 변화도 바로 감지하는 체온계이기에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