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베트남 여행 시 꼭 사오게 되는 콘삭커피 시음 후기를 공유합니다. 일명 다람쥐 커피로도 불리는 제품입니다.
베트남 콘삭커피 제품 소개
콘삭은 베트남어로 다람쥐를 뜻합니다. 제품 박스에 다람쥐가 그려져 있어 다람쥐똥 커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아니라고 합니다. 다람쥐가 잘 익은 커피체리를 먹는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하게 된 커피라고 합니다.
베트남은 커피를 재배 하기에 최적화된 토양과 날씨를 가지고 있는 나라로 세계 2위의 커피 생산국입니다.
해당 제품은 1,500M 고산지대인 달랏에서 재배되는 고품질의 아라비카와 로부스타 품종의 원두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제품은 크게 헤이즐넛 커피와 블랙커피 2종류입니다. 둘 중에 헤이즐넛 커피가 더 유명합니다. 제가 올린 제품 사진도 헤이즐넛 커피입니다.
콘삭커피 제품 구성(원두와 설탕)
제품 박스 안에는 커피원두 10개와 설탕 10개가 개별 포장되어 있습니다. 설탕은 일반적인 백설탕으로 기호에 따라 커피에 넣어드시면 됩니다.
커피 즐기는 방법
박스 아래 면에 설명으로 나와 있듯이 개별 포장을 뜯어 컵 위에 올려 놓고 뜨거운 물을 부어서 커피를 내리면 됩니다. 설탕을 넣으실 분들은 넣고 잘 저어주시면 됩니다.
너무나 편리하게 제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속 뚜껑을 열면 향긋한 원두 냄새가 코를 자극합니다. 물은 150ml 정도만 넣으시면 제품의 풍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제품을 베트남 현지는 물론이고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을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